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NOTICE

NOTICE


게시판 상세
제목 [필독] w라벨 쇼핑가이드
작성자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8-08-10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9466


w라벨을 이용해주셔서 고맙습니다.

w라벨 쇼핑시 참고바랍니다.




- 회원가입시 2,000원의 적립금이 지급되며 회원대상 다양한 할인이벤트 등의 혜택에 제공되오니 회원가입 후 다양한 혜택을 즐겨보세요.


- 상품구매 시 회원 등급별로 적립금이 차등 지급되며

  기본등급인 W LABEL의 경우- 실 결제금액의 무통장입금시: 1% , 무통장입금을 제외한 모든결제수단: 0.1% 적립,

   SILVER LABEL의 경우 - 실 결제금액의 무통장입금시: 2% , 무통장입금을 제외한 모든결제수단: 1.1% 적립,

   GOLD LABEL의 경우 - 실 결제금액의 무통장입금시: 3% , 무통장입금을 제외한 모든결제수단: 2.1% 적립,

   VIP LABEL의 경우 - 실 결제금액의 무통장입금시: 4% , 무통장입금을 제외한 모든결제수단: 3.1% 의 적립,

   VVIP LABEL의 경우 - 실 결제금액의 무통장입금시: 5% , 무통장입금을 제외한 모든결제수단: 4.1% 의 적립금이 지급됩니다.


- 구매 시 지급되는 구매적립금은 배송완료시점으로부터 20일후부터 적립금 사용이 가능합니다. 이는 교환 및 반품으로 인한 오지급을 방지를 위함이니 양해 부탁드립니다.


- 적립금은 3,000원 이상부터 사용 가능합니다.


- 세탁 후 상품은 어떠한 경우라도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하니 유의 부탁드립니다. 모든의류는 드라이크리닝을 권장해 드리며 세탁 후 발생한 불량의 경우는 고객의 세탁부주의로 간주됩니다.

   (CCTV아래에서 꼼꼼히 검품 및 검수 후 발송해드리지만 세탁 전 체크 바랍니다.)


- 상품이 불량인 경우라도 반품 시 단순변심으로 간주하여 택배비는 고객 부담 입니다. (불량의 경우 동일 상품 컬러, 사이즈에 한하여 새상품으로 교환만 가능합니다.)





* w라벨은 고객의 주문을 확인 한 후 보유재고 확인, 재고가 없을 경우 공급처에 발주합니다. 공급처에 재고가 없을 경우 제품의 재생산(리오더) 기간이 소요됩니다.

   그로인해 기본배송일은 5-10일(주말 및 공휴일 제외)이 소요되며, 리오더 중인 경우 최대 3주정도의 추가준비기간이 소요됩니다.


 주문건 중 40% 이상이 반품 건 인 고객의 경우, 악의적 상습반품으로 간주하여 w라벨 쇼핑몰 이용에 제약을 받을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.


 w라벨은 상표권 등록을 완료하였으며 w라벨에 게시된 모든 컨텐츠들은 작권법 제4조의 저작물 관련법률에 의한 보호를 받고 있습니다.

   w라벨에 게시된 사진 및 컨텐츠 등을 사전협의없이 무단으로 사용하는 경우, 저작권법에 의거 손해배상을 청구 할 수 있습니다.

   (중고제품 거래사이트 및 중고거리카페 내에서의 무단사용도 이에 해당하오니 유의바랍니다.)



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

앗!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.
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~

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
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~

     

    CALL CENTER

    BANK INFO

    • 예금주